로고

펜팔/공지

아이러브아프리카는 아프리카 대륙을 전문으로 돕는 아프리카전문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(NGO, Non Governmental Organization)입니다.

E-펜팔 아프리카

 
제목 I Love Korean Family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-09-03 조회수 1,865

동부아프리카 케냐의 마다레 슬럼지역에서 살고 있는 여섯 살 소녀, 조이스 나마니(Joyce Namangi). 

 

 조이스는 1년 전 에이즈로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난 뒤 할머니에게 맡겨졌습니다.
엄마는 조이스를 낳다가 돌아가셨기 때문에 태어나서 한 번도 엄마 얼굴을 본 적이 없습니다. 일흔이 넘은 할머니는 조이스를 키우기 위해 동네에서 쓰레기를 주워 내다 파는 일을 하고 계십니다. 그래봤자 한 달에 한국 돈 4만 원 남짓한 돈을 받을 수 있을 뿐입니다.

올해부터 조이스도 할머니를 도와 일을 시작했습니다.고사리 손으로 병도 줍고 깡통도 줍습니다.
일은 고되고 힘들지만 할머니에게 힘이 될 수 있어서 조이스는 기쁘다고 말합니다. 빨간색 원피스와 빨간색 리본 슬리퍼를 가장 좋아하는 조이스의 꿈은 과자가게의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.
과자가게의 주인이 되면 과자를 실컷 먹고 친구들에게도 원하는만큼 사탕과 과자를 나눠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첨부파일
이전글   Hello, my name is Asha.
다음글  
목록 

식수개발개선사업후원

물이 부족한 도시 빈민지역과 원주민 마을의 어린이와 청소년, 지역사의 주민들과 가축들을 대상으로 이들 모두가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우물(혹은 식수 공급장치)을 설치합니다.

1:1결연후원사업

아이러브 아프리카에서 지원하고 있는 빈곤국가의 아동과 후원자가 1:1로 결열을 맺어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돕게됩니다.

환경개발개선사업

아이러브아프리카는 제바 환경의 부족으로 고통받는 아프리카 어린이들과 지역 주민들이 꺠끗한 환경에서 생활하므로 인간다운 삶을 살수있도록하는데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.

교육개발개선사업

아이러브아프리카는[꿈망교육사업(꿈+희망=교육=미래)]을 통해 열악한 교육 환경과 지역을 개선하고 교육을 통해 아프리카 어린이들과 지역주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자 합니다.